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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문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18-01-17 13:55:56





 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문

 

이용 상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이 있을 시 아래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소중한 의견을 접수하고 있사오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
-- 불만 및 고충처리 안내문 --





 접수경로

 세부내용

 전화

 054) 336-3000  (ARS 1번, 0번)

 인터넷

 홈페이지: www.ycsana.com --> 커뮤니티 --> 고객의 소리함

 직접방문

 원무과, 사회복지과, 각 병동 간호과

 고객의 소리함

 1층 화장실 앞 각 병동 엘리베이터 옆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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